[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광고보고 기사보기)가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신규 프리뷰 영상 및 픽셀 아트를 15일 공개했다.
이날 새롭게 공개한 ‘가디스오더’ 프리뷰 영상은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기사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서는 ‘가디스오더’만의 화려한 도트 액션으로 그려낸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아름다운 아트가 표현된 신규 픽셀 아트도 공개했다. 어두운 산속을 탐험하고 있는 일행의 모습과 함께 ‘리즈벳’, ‘바이올렛’, ‘얀’을 비롯한 익살맞은 표정의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가디스오더’의 동화풍 아트를 그려냈다.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기대 신작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다.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 기반으로 콘솔 감성의 손맛과 호쾌한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수동 액션을 살린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뿐 아니라, 다른 기사와의 연계 스킬 및 맵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 시나리오 속 상황에 몰입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를 비롯해 저격, 퍼즐, 탈출 등 다양한 모드를 구현한 탄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 로드컴플릿에서 개발 노하우를 결집해 제작 중인 ‘가디스오더’는 ‘지스타 2022’에 출품돼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볼 계획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