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광고보고 기사보기)는 11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이하 심포니 테일즈)’의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2일 오후 6시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콩스튜디오와 카카오게임즈가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음악회다. ‘가디언 테일즈’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주는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구매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심포니 테일즈’는 ‘가디언 테일즈’만을 주제로 진행되는 첫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게임 내 ‘월드맵’에 입장한 듯한 콘셉트로 진행된다. 오케스트라와 밴드, 중창단이 ‘가디언 테일즈’의 대표 배경음악들을 연주해 이용자들에게 지난 모험을 떠올릴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오케스트라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가디언 테일즈’ OST ‘On your way’ 앨범을 공연 현장에서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인게임 재화,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공연 현장에서 ‘가디언 테일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 내 캐릭터로 분한 코스어가 함께하는 포토존 행사도 진행한다.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서비스 중인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