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2.02(금)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 공개

기사입력 : 2022-09-28 15:43

챔피언스 미팅 '제미나배' 개최…7일까지 참가 리그 선택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를 업데이트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가 서비스하고,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를 28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는 언제나 유유자적하고 의욕이 안 보이는 느긋한 성격의 소녀로 보이지만, 훌륭한 전략가다. 나태한 건 방심하게 만들기 위해 보이는 태도일 때도 있고 정말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일 때도 있다.

취미는 낮잠과 낚시이며, 고양이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들판에서 고양이와 함께 웅크리고 있곤 한다. 스페셜 위크 및 그 친구들과는 동기이다.

서포트 카드 2종 ‘SSR [빛나는 경치, 그 너머에] 사일런스 스즈카’ 및 ‘SSR [하늘도 갈라버리는 번개 소녀!] 타마모 크로스’의 픽업도 진행한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제미니배’를 개최한다.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교토 잔디 3200m(장거리) 시계(우) 방향・외│계절 (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진다.

또한 이용자들은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그레이드 리드’와 ‘오픈 리그’ 중 한 개의 참가 리그를 선택할 수 있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