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이노베이션은 울산(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루브리컨츠), 인천(SK인천석유화학), 서산(SK온), 증평(SK아이이테크놀로지) 사업장의 협력사 96개사 구성원 4천400여명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음료와 간식을 선물했다.
특히 최윤닫기

이날 SK인천석유화학에서 진행된 ‘GO해피트럭’행사에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은 오전 11시 해피트럭에 올라 직접 내린 커피 및 음료와 다과를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전달했다.
현재 정기보수 기간인 SK인천석유화학에는 하루 평균 2천여명의 협력사 구성원들이 공정 설비 점검과 보수에 힘을 보태고 있다. 최윤석 사장은 협력사 구성원에게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정기보수에 임해달라.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격려하며 커피와 다과를 전했다. SK인천석유화학은 수도권 에너지 공급의 거점 역할을 수행하는 SK이노베이션의 정유∙화학 부문 자회사다.
해피트럭은 1.5톤 트럭에 커피음료를 만들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구성원들이 점심식사 후 휴식을 갖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사내식당 주변에서 운영됐다.
다과세트는 스낵과 음료로 구성됐으며, 음료는 아메리카노, 주스, 차(茶) 중에서 구성원이 1종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협력사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내용이 담긴 카드를 비롯한 모든 구성품에는 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기념 엠블럼을 새겨 모든 협력사 구성원들이 SK이노베이션의 지나온 60년을 축하하는 뜻을 담았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