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영상은 신조어 ‘찢었다’를 활용해 ‘딤채 찢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MZ세대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조어 ‘찢었다’는 ‘훌륭하다’는 의미로도 해석된다.영상에서는 딤채에 보관된 맛있는 김치를 찢는 장면과 김치냉장고 딤채가 훌륭하다는 내용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딤채의 독보적인 정온 기술을 한겨울 땅속 김장독의 원리로 표현하며 초정온 신선 보관 기술을 직·간접적으로 소개했다. 영상은 특수 촬영 및 고속 촬영 기법으로 연출해 딤채에 보관된 김치의 색감 및 소리를 더욱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는 지역별 김치 맞춤 숙성모드 적용으로 전국 팔도 김치를 맞춤 숙성 보관할 수 있다.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지혜 위니아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이번 광고 영상은 딤채에 보관∙숙성된 김치 맛을 신조어를 이용해 재치 있고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김치냉장고의 기준인 오리지널 딤채와 함께 올해에도 가장 맛있는 김치 맛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하는 '베이비 사워' 프로젝트 진행
-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미술 작품으로 변신
- 위니아-위메프,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 맞손
-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1000만대' 생산 돌파…28년만
- 위니아에이드-동원아이팜, 의약품 콜드체인 플랫폼 사업 맞손
- 위니아에이드, ESG위원회 신설…"함께 성장하는 상생 문화 구축"
- 위니아에이드, 남양주에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 오픈
- 위니아에이드, 전기차 충전 인프라 1위 기업 '파워큐브코리아'와 맞손
- 위니아전자, 3년 연속 '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 수상
- "달리면서 쓰레기 주워요"…위니아에이드, '플로깅 데이' 진행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