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대유위니아타워 종합R&D센터 2층에 위치한 W갤러리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누구나 무료 입장 및 관람 할 수 있다.
전시 공간은 총 3개의 파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파트는 ‘색의 장(Cage of Color)’ 이라는 컨셉이다. 색색의 조형물을 가둔 케이지(Cage)를 통해 2023년형 딤채의 정온기술과 각 재료 고유의 신선함을 가두어 지켜주는 딤채의 특장점을 형상화했다.
두 번째 파트는 ‘색의 조각(Slice of Color)’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의 딤채를 전시하고, 컬러풀한 조명이 거울 필름에 반사되어 딤채와 공간 전체를 비추도록 구성했다. 컬러풀한 색의 무한한 확장과 삶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하는 딤채의 확장성을 동시에 표현했다.
이와 함께 특별 기획전에는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아트 에디션’도 함께 전시됐다. 실제 미술 작품을 디지털 프린팅 기법을 통해 냉장고에 그대로 담아냈다.
냉장고 외관 디자인에 ‘자연의 흐름에서 피고 지는 삶’, ‘인간 내면에 있는 모습’ 등을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꽃으로 그려낸 작품을 담아냈다. 특히, 위니아만의 기술을 통해 그림 속 붓터치의 질감까지 그대로 구현해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 위니아-위메프,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 맞손
-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1000만대' 생산 돌파…28년만
- 위니아에이드-동원아이팜, 의약품 콜드체인 플랫폼 사업 맞손
- 위니아에이드, ESG위원회 신설…"함께 성장하는 상생 문화 구축"
- 위니아에이드, 남양주에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0호점 오픈
- 위니아에이드, 전기차 충전 인프라 1위 기업 '파워큐브코리아'와 맞손
- 위니아전자, 3년 연속 '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 수상
- "달리면서 쓰레기 주워요"…위니아에이드, '플로깅 데이' 진행
- 위니아, 소음 줄이고 효율 높인 '2022년형 제습기' 출시
- 대유위니아그룹, 신기인터모빌 인수 완료…"종합 車 부품사 행보 시작"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