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행운적금’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연 10%포인트 우대금리 당첨 확률을 높여라! ▲행운적금 소문내고 카카오페이 골라잡기! 두 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행운적금 소문내고 카카오페이 골라잡기!는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소문내고 행운번호 더 받기’메뉴를 이용해 지인에게 공유 시 선착순 2000명에게 카카오페이 1000포인트를 전원 지급한다. 이와는 별도로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4명에게 ‘행운적금 소문 내기’ 공유 횟수에 따라 최대 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행운적금은 광주은행 창립 54주년을 맞아 출시한 상품이다. 이는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적금이다. 지난 9월 1일 출시 후 25일 만에 누적 1만좌를 돌파했다.
행운번호에 당첨이 되는 경우 가입 방식에 따라 연 12.9%에서 13.2%의 금리를 받는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