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푸본현대생명(대표이사 사장 이재원닫기이재원기사 모아보기)이 28일 잠실 종합운동장 내 체육공원에서 개최된 ‘2022 서울시 발달장애인 사생대회’ 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와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주관하여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만에 대면 행사로 이루어진 서울시 초등학생이상 발달쟁애인 사생대회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번 행사에 자원봉사단을 구성하여 참가자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푸본현대생명은 2006년부터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단을 구성하여, 매 분기마다 발달장애인 시설인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자원봉사단 모두가 즐겁고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항상 교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