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영그룹은 ▲대인 1명이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 1명에게 무료 시즌권 제공 ▲60세 이상 시니어(1962년 12월31일 이전 출생) 스키어들을 위한 특별 할인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권 ▲주말·공휴일 스키곤도라 미이용 고객을 위해 시즌권 요금이 할인된 신설 권종이 추가되는 등 새롭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설 권종 통합권Ⅱ는 1·2차 특가 판매 기간에만 구입이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기간 내에 서둘러 구입해야 한다. 통합권Ⅰ·Ⅱ는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
1차 특가 판매 기간에는 정상가 일반고객 기준 최대 약 48%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3인 이상의 가족이 패밀리권 구매 시 총 금액의 10%가 추가 할인된다. 연속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정상가 대비 상당히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단, 패밀리권과 연속 구매 고객의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하는 6.1㎞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이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