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추석을 맞아 이용자들이 교통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추석 교통정보톡’을 8일 오후 오픈한다.
로그인 후 지역 선택만 하면 지역별 교통상황에 대해 제보할 수 있으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제보 내용을 지역별로 확인할 수 있다.
추석 교통정보톡에서는 ‘지도 CCTV확인’ 탭과 ‘고속도로 교통상황’ 탭도 제공한다. ‘지도 CCTV 확인’ 탭에서는 각 지역별 교통 및 날씨 정보와 함께 각 지역의 CCTV도 볼 수 있다. 네이버 날씨의 ‘지도’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카카오맵 첫 화면에 ‘추석 무료 주차장’ 검색 바로가기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 무료 주차장’, ‘명절 무료 주차장’ 등의 키워드를 검색해도 무료 주차장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플레이스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무료로 개방되는 공공주차장 정보를 제공한다. 네이버 검색과 네이버지도에서 ‘명절 무료개방 주차장’, ‘추석 무료주차장’ 등을 검색하면, ▲행정기관 ▲공공기관 ▲교육청이 운영하는 주민센터와 학교 등 전국 총 1만3천454여 개의 무료개방 공공주차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수신 금리 인상…세이프박스 연 2.20%
- 카카오페이증권, 주식 신용거래 서비스 시작
- 카카오, ‘모빌리티 종사자 상생 기금’ 100억 조성…"상생·협력 넓혀갈 것"
- 카카오뱅크 “앱서 미래에셋증권 계좌 개설하세요”
-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에 ‘사기 이력 탐지기’ 적용
- 네이버웹툰, 日 라인망가·이북재팬 합산 거래액 '100억엔' 돌파…역대 최고치
- 네이버웹툰 원작 '문유', 中 박스오피스 '2위'
- 네이버웹툰, 2022 하반기 개발자 공채 모집…16일까지 서류접수
- 네이버 클로바더빙, 가입자 100만 돌파…2년 만에 10배↑
- 네이버 최수연 "‘프로젝트 꽃, 네이버 일하는 문화로 만들어 자부심 높일 것"
- 네이버-인천재능대, 초대규모 AI 인재 양성 맞손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