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루트리(rootree)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로서 루트리는 W컨셉과 시코르에 이어 올리브영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됐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루트리의 ‘오디베리’ 제품은 지난 4월 와디즈를 통해 론칭, 누적 2억 2천만원 이상 펀딩을 기록한 바 있다.
‘오디베리’는 앰플과 크림 2종으로 오디를 비롯한 천연 보랏빛 비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각질 제거 ▲피지 케어 ▲모공 탄력 ▲모공 수렴 ▲모공 착색 완화까지 5중 모공탄력 강화 시스템으로 모공 고민의 근본부터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루트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디베리 전 제품을 29% 할인한다.
루트리 최장규본부장은 “와디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디베리 라인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오디베리의 뛰어난 제품력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