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마스터카드에 따르면 마스터카드는 신한카드와 함께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LoL)’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 롤 체크카드는 오른·제이스·탈리야·파이크·카이사 등 롤 인기 챔피언 5종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마스터카드는 지난 2018년 마스터카드 카드 고객에게 일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Priceless Experience)’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이엇게임즈와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롤의 첫 글로벌 지불 서비스 파트너가 됐다.
마스터카드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Worlds),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등 롤 2대 국제대회는 물론, 북미(LCS), 유럽(LEC), 브라질(CBLOL) 등 지역리그들도 후원하며 롤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 월드 챔피언십(Worlds 2022) 개막전은 오는 29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의 ‘아레나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결승전은 11월 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4개팀을 포함 총 24개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마스터카드는 “이 기간동안 프라이스리스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롤 팬들이 열정적으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잊지 못할 경험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