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광복절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중단됐던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이하 슈퍼콘서트)’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함께 돌아온다. 슈퍼콘서트는 영국의 록밴드 퀸(Queen)과 아담 램버트가 함께한 2020년 이후 약 2년 7개월만에 재개된다.
서울 이태원 소재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다양한 공연도 이어진다.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대중음악 전문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실력파 밴드 ‘너드커넥션(Nerd Connection)’이 'SUPERNOVA! 서울' 공연을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유라(youra)’도 데뷔 후 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로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와 함께한다. 유라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서울 가회동의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전권 소장 중인 매거진 ‘라이프(LIFE)’의 컬렉션 전시인 ‘LIFE Collection 77. <Summer Ocean>’을 진행한다. 시원한 여름의 바다를 커버로 다룬 1930~1960년대의 라이프 매거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압구정의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익숙하지만 잘 몰랐던 식재료를 소개하는 ‘푸드 테마’의 17번째 프로그램 ‘뿌리채소(Root Vegetable)’가 오는 11월 27일까지 진행돼 뿌리채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현대카드, 중부지방 집중호우 피해고객 금융지원 실시
- 현대카드, 8월 9일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 개관
- "일상 속에서 대한항공을"…현대카드 이종간 협업 강화
- 현대카드, 푸본금융그룹 주축 이사회 완성
- 현대카드, 야놀자와 PLCC 파트너십 계약 체결
- 현대카드, 모바일 쿠폰 신규 라인업 선봬
- '사용처 관계없이 리워드 적립' 롯데免-현대카드, 업계 최초 면세점 전용카드 출시
- 현대카드 소액주주 주식 매수…'오늘이 마지막 기회'
- 현대카드, 스마일클럽 전용 ‘SSG.COM카드 Edition2’ 공개
- 현대카드, 대형·중소형 법인 혜택 확대…마이컴퍼니 2종 출시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