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법인 신용카드 상품인 '마이컴퍼니(MY COMPANY)'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대형법인 대상의 마이컴퍼니 원 고객은 다양한 종류의 리워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법인명의 신용카드의 경우 이용액의 최대 0.5% 상당의 ‘법인리워드’와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개인명의 신용카드의 경우 ‘M포인트'와 ‘대한항공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중 하나를 각각 리워드로 선택할 수 있다.
중소형법인 대상의 ‘마이컴퍼니 투’는 이용 실적 및 소기업 여부에 따라 이용액의 최대 0.6%를 법인리워드를 제공한다.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은 항공사 마일리지를 개인이 아닌 법인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용액 3000원 당 1 법인 크레딧이 적립된다.
현대카드는 상품 출시에 맞춰 현대카드 마이컴퍼니 홈페이지도 리뉴얼했다. 법인카드 관리자가 임직원의 법인카드 사용액과 사용처 등 주요 내용을 담당자가 보기 편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모듈화 했다.
결제나 예수금환불, 대표자 변경 등 절차상 공수가 많이 드는 업무를 웹 내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100% 셀프 클로징(self-closing)화 했다. 임직원들의 법인카드 이용현황 분석 리포트도 매월 제공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