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온라인(비대면)으로 신규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쏙쏙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거래금액별 세부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계좌개설 월 동안 10만원 거래 시 5000원 ▲300만원 이상 거래 시 4만원 ▲계좌개설 월 포함 3개월 연속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이 더 제공된다.
다음으로 신규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거래수수료 100% 캐시백(cash back‧현금 돌려주기)’이다. 온라인 계좌 신규고객이 월간 100억원 이상 온라인으로 코스피, 코스닥 거래 시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온라인 거래수수료 전액이 캐시백 된다. 100억원 이상 거래가 발생한 다음 달 3주 차에 거래수수료가 입금되며, 해당 혜택은 올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유진투자증권과 주식 거래를 시작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성공적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주식시장 환경이 좋지 않은데 이번 이벤트가 국내 주식시장 활성화에도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