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가 24일 비대면으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KB캐피탈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24일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해피피플(이사장 박희)에 지팡이와 돋보기 안경을 후원하고자 기부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사업은 서울지역 6.25참전용사지부에 등록된 참전용사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령으로 인해 보행에 제한을 받는 참전용사들을 직접 방문해 지팡이와 돋보기 안경 등을 지원한다. 기부물품에는 참전용사의 이름과 군번을 새겨 전달할 예정이다.
해피피플은 국제 NGO 단체로 유엔과 국제사회의 최대 공동목표 구현을 위해 기아·빈곤·환경·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의 노고와 헌신을 기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