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의 여름 한정판 제품 ‘브릴리언트 레드’를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소폭 인하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아이코스를 만날 수 있도록 한다. 한정판인 ‘브릴리언트 레드’를 제외한 ‘아이코스 3 듀오’ 모든 기기는 앞으로 새로운 권장 소비자 가격인 5만 9000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코스 3 듀오’ 구매 프로그램도 특별가로 선보인다.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 한정)를 반납하면 ‘아이코스 3 듀오’를 4만 4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기기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을 위한 구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코스 기기 첫 구매에 한하여,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4만 9000 원에 ‘아이코스 3 듀오’를 구입할 수 있다. 단 특별가는 ‘브릴리언트 레드’ 한정판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시즌을 맞아 매력적인 색상의 ‘브릴리언트 레드’ 한정판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가격 정책 변경을 통해 일반 담배에서 아이코스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흡연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