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캐피탈이 지난 15일 브랜드 홍보와 조직 소속감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해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은 같은 날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NH농협캐피탈 본사에서 진행된 6월 경영성과분석회의에서 비즈링 음원 시나리오 수상자들과 조두식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캐피탈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조두식)이 지난 15일 브랜드 홍보와 조직 소속감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해 통화연결음 서비스인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NH농협캐피탈은 전용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으로 회사의 비전과 핵심가치 등을 담아 표현하는‘비즈링 음원 시나리오 공모’를 시행했다.
약 150건의 음원 아이디어가 모였으며, 회사 내 MZ위원회의 의견을 반영해 최우수작 2건, 우수작 4건, 가작 4건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작에 선정된 음원 시나리오 2건은 사내전화와 임직원 휴대폰에 적용됐다.
아울러 이날 개최된 사업성과 진척도 모니터링 및 하반기 사업전략 수립을 위한 '6월 경영성과분석회의'에서 수상자에게 꽃다발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조두식 NH농협캐피탈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임직원과 공감하고 소통하며 미래금융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 확장에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아래는 최우수작 음원 시나리오 전문이다.
[사내전화]
안녕하세요.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 NH농협캐피탈입니다. 오늘도 고객 우선과 미래금융을 위하여 끊임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 전화로 연결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임직원 핸드폰]
안녕하세요 농업인과 함께 국민과 함께 하는 NH농협캐피탈입니다. NH농협캐피탈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우선, 디지털혁신, 내실경영, 인재육성을 통해 미래금융을 선도하는 NH농협캐피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