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과 오설록은 고객들에게 지점별로 특화된 오설록 매장분위기에 딱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음악취향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음악공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점별로 특화된 오설록 공간과 어울리는 음악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완벽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북촌에 위치해 마당과 테라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오설록 티하우스에서는 마음이 느긋해지는 힐링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공간의 3층 바설록매장에서는 티 칵테일을 즐기며 매혹적인 재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오설록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별로 제공되는 지니뮤직 플레이리스트 페이퍼에 삽입된 QR코드를 접속하면 해당 매장과 가장 어울리는 음악을 발견할 수 있다. 고객들이 제공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한 후 그 음악을 좋아하게 된 사연을 응모하면 지니뮤직은 추첨을 통해 에어팟, 오설록 다구세트, 지니뮤직 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본부장은 “프리미엄 차문화를 선도하는 오설록과 함께 여름을 앞두고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마케팅을 펼친다”며 “음악체험영역을 전국에 있는 오설록 매장으로 확대했고 오설록 공간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지니선곡음악들을 고객들이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