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밀키트도 위니아 냉동고에"…위니아,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 출시

기사입력 : 2022-06-09 09:5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3개의 선반식 수납, 5개의 서랍형 수납으로 대량 보관 용이

위니아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 사진=위니아이미지 확대보기
위니아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 사진=위니아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위니아(대표 최찬수)가 냉동 밀키트를 비롯해 다양한 식재료를 대량 냉동 보관할 수 있는 272L규모의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가정용 위니아 냉동고는 간접냉각방식에 강력한 프레시 쿨링 시스템으로 차가운 냉기를 균일하게 분산시켜 맞춤 냉동(-16℃~-24℃)할 수 있다. 일정시간 동안 빠르게 냉각시켜주는 급속 냉동 모드를 이용해 많은 양의 식재료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위니아 냉동고는 3개의 선반식 공간과 5개의 서랍식 공간을 구성돼 최적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선반식 수납공간은 이용횟수가 잦은 냉동식품 보관할 때 용이하다. 또한, 상단의 도어 포켓을 2단으로 구성해 작은 양념 용기나, 음료 등을 효율 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 높였다.

하단의 서랍형 수납공간은 5개의 바스켓으로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고, 중하단에 위치한 대형 바스켓은 부피가 큰 냉동 식품 보관 뿐만 아니라 쏟아짐 없이 안전하게 꺼낼 수 있다.

주방 공간의 크기와 위치가 다양해짐에 따라 위니아 냉동고 도어를 오른쪽, 왼쪽 자유롭게 바꿔 달 수 있는 가변형으로 설계했다. 쉽게 문을 열 수 있는 이지 핸들을 적용했고, 제품 전면 눈높이에 LED 디스플레이가 위치해 있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위니아 냉동고 신제품은 모든 인테리어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갤럭시 실버 색상을 채택했다. ‘위니아e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하가는 88만6000원이다.

위니아 관계자는 “최근 밀키트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냉동식품 보관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다”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냉동고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시장 선점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