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전략적 협업 강화는 하이브리드 근무가 보편화된 가운데 양질의 엔터프라이즈급 화상회의 시스템을 공유오피스 입주사에게 제공하고자 양사가 뜻을 함께한 결과다. 이를 통해 스파크플러스가 지난달 오픈한 신규 지점인 을지로센터원점에 로지텍의 엔터프라이즈급 화상회의 솔루션이 갖춰진다.
이들 기기가 설치된 공간은 미팅룸 바이 로지텍(Meetingroom by Logitech), 포커스룸 바이 로지텍(Focusroom by Logitech) 등으로 네이밍 된다.
앞서 지난 4월 로지텍 화상회의 기기 제공을 기념해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대상으로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했으며 이달에는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 외에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 등 컴퓨터 주변기기 특별 기획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스파크플러스 입주사 대상 로지텍 특별 기획전은 로지텍 화상회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씨넥스존에서 운영을 맡는다.
로지텍코리아 비디오협업 사업부 민문성 팀장은 “공유오피스와 공유 경제를 국내에 광범위하게 공급하고 있는 스파크플러스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세계 최고의 저비용 고효율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을 입주사들이 더욱 손쉽게 접해보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화상회의의 가치가 시장에 빠르게 확대 및 공급되고 하이브리드 업무 방식이 우리의 평범한 일상이 되는 시기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