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본부장 고명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달간 가족과 함께 하는 “허그팜(Hug Farm) '가족참여형 금융교육과 우리 농산물 이용이 결합된 교육'”을 매주 금요일 실시하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허그팜(Hug Farm) 금융교육교실은 교육참여를 통해 얻은 용돈으로 우리농산물 구매체험과 은행 개인 금고 체험까지 이루어지는 과정으로, 학생들은 체험을 통해 올바른 소비생활과 경제의 기본 개념을 배울 수 있다.
고명환 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참여형 금융교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금융교육과 소비생활을 결합시킨 체험형 금융교육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허그팜(Hug Farm) 금융교육교실은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