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3.02.08(수)

핀크, 초특가 상품 검색·구매 편의성 확대 ‘기프티콘몰’ 전면 개편

기사입력 : 2022-04-29 13:51

인기 상품 최대 20% 할인 최저가 수준 제공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핀크가 초특가 상품 중심으로 ‘기프티콘몰’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제공=핀크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핀크(대표 권영탁)가 초특가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프티콘몰’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핀크는 특화 할인 상품을 확대하고 시즌별 주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핀크는 지난 2017년 11번가와 제휴를 맺고 오픈한 ‘기프티콘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핀크 관계자는 “주 고객층인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는 비대면 선물 트렌드에 주목하여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기프티콘몰’ 서비스는 커피, 상품권, 치킨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개편으로 이용률이 가장 높은 메뉴를 전면에 배치하고, UI(사용자 환경)를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하여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했다.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네비게이션바 추가 △상품 필터 세분화 △선물 및 구매 이력 개선 △검색기능 추가 등이 있다. 핫딜 코너를 통해 가장 선호하는 초저가 상품을 한데 모아 볼 수 있고, 기념일 코너를 통해서는 핀크가 엄선한 주요 기념일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핀크는 상품 필터를 종류와 금액대, 인기브랜드, 랭킹 등으로 세분화하고, 검색 기능을 추가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기준에 따라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핀크는 기프티콘몰 새 단장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이마트·신세계·텐바이텐 상품권을 각 5%·2%·1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향후 시즌별 주요 행사에 따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모바일 선물 시장의 인기를 반영, 더 많은 고객들이 핀크의 초특가 상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프티콘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핀크 특화 할인 상품 확대는 물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