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는 금융SNS ‘리얼리’에서 매일 국내 주식시장을 예측·적중하면 최대 2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2가지 ‘종가 맞히기’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시작하는 챌린지는 ‘오늘의 종가 층수 맞히기’와 ‘내일의 종가 Up & Down’ 등 총 2가지로 구성됐다.
‘내일의 종가 Up & Down’은 매일 5~10가지 종목들의 다음날 상승 또는 하락 여부를 예측하면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챌린지이다. 각 종목의 UP(상승) 또는 Down(하락)을 선택하여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도전 가능 시간은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이며, 결과는 다음날 오후 5시에 공개된다. 한 도전자 당 100원씩 상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참여자가 많을수록 상금 액수가 올라간다. 모든 예상을 적중한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복수의 당첨자가 나올 경우 인원수만큼 나누어 지급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주식 시장을 예측하고 맞히면 최대 2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챌린지를 실시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최근 경기침체와 주가 부진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고객분들의 마음에 활력을 북돋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 기대와 우려 교차하는 대환대출 플랫폼
- 핀크 ‘보험몰’ 론칭…라이프 스타일 따른 보험상품 선택 서비스 제공
- 핀크, 대출비교 서비스 누적 승인액 33조…중저신용자 54% 차지
- 핀크 앱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마이데이터 이용자 300% 증가”
-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 금융문맹 퇴치할 ‘부자 아빠’가 필요하다
- 핀크, 메인 화면 개편…마이데이터 등 핵심 서비스 이용 편의성 높여
- 핀크, 마이데이터 서비스 본격 개시…자산관리 및 핀크리얼리 리뉴얼 오픈
- [마이데이터 첫선] 핀크·뱅크샐러드, 시범 서비스 나선다…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도 참여 예정
- 핀크, 마이데이터 앞두고 ‘핀크리얼리’ 전면 리뉴얼 단행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