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2(금)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봄 축제’ 이벤트 실시…이벤트 보스 등장

기사입력 : 2022-04-13 16:35

인던 공략, 드롭률 상향 등 이벤트 진행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닫기김택진기사 모아보기)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에서 ‘클래식의 봄 축제 EPISODE 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이벤트 보스 레이드 ▲인던 공략 ▲아이템 드롭률 상향 등 3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보스 ‘폭주한 만투투’는 매주 토요일 용계 지역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를 받고 만투투를 공략해 ‘봄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꾸러미를 개봉하면 ‘신석, 마석, 최상급 고대의 왕관’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보스 레이드에 기여도가 높은 포스는 루팅을 통해 ‘신석, 뒤틀린 황천의 강화 장식 선택 상자, 청금 공훈 훈장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인던 공략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암흑의 포에타’, ‘아라카’ 등 특정 인던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이벤트 아이템을 조합하면 ‘마석’, ‘백금 공훈 훈장’ 등을 받는다. 여분의 이벤트 아이템은 이벤트 펫을 통해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이온은 특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롭률을 상향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버려진 우다스 신전’, ‘우다스 신전 지하’ 등 정해진 던전의 최종 보스 몬스터를 처치 시, 더 높은 확률로 유일·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 이용자는 대도시에 장식한 벚꽃 배경을 통해 게임 내에서도 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