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해외여행은 지금 출발 가능’ 기획전을 통해 유럽, 미주/대양주, 동남아, 허니문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서유럽, 북유럽, 동유럽, 스페인일주, 터키일주, 스위스 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일정으로 구성한 유럽 패키지부터 하와이, 괌, 사이판, 보라카이 등 인기 휴양지를 엄선했다. 몰디브, 하와이, 칸쿤 등 유명 허니문 여행지도 있다.
대표적인 허니문 여행지이자 휴양지인 하와이 특가 상품도 준비, 오는 27일 오후 5시 15분부터 70분간의 생방송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하와이의 대표적인 숙소인 와이키키 리조트와 알로힐라니 리조트 숙박이 포함된 6~7일 일정의 상품이다. 오는 4월 3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수, 금, 일요일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인터파크투어만의 단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양국 간 격리 없는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며 특히 허니문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예약과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허니문이 아니어도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 휴양지 위주로 상품을 준비했으며, 미리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유럽 상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