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해외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이용권과 주식을 증정하는 ‘해외 주식 넷플릭스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주식 거래가 최초인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유진투자증권은 해당 고객이 3월 한 달 동안 해외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넷플릭스 10년 이용권(1명) ▲넷플릭스 주식 1주(5명) ▲넷플릭스 1년 이용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이용권(500명) 등을 제공한다.
현재 해외 주식 종목을 이관할 경우 최대 1000만원을 돌려주는 ‘해외 주식 종목 이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 달 30일까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 주식을 이관하면 1000만원당 1만원이 현금 캐시백 된다. 이벤트 신청 뒤 해외 주식 100만원 이상을 거래하거나 6월 10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