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오는 10일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제공=스타벅스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오는 10일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10일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개인컵을 이용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총 230명의 고객을 추첨한다. 참여 방법은 고객이 자신의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개인컵 혜택을 적용 받으면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지난 1월과 2월에 진행한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에는 지난 1월 10일 하루 동안에만 1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했다. 2월 10일에도 12만 명 이상의 인원이 참여한 바 있다.
지난 2달 간 개인컵 이용 건수도 전년도 동기간과 비교해 55% 증가했다. 올해 1월, 2월 두 달을 기준으로 개인컵 주문 건수는 총 650만 건을 돌파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