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이 ‘웰뱅 회전 정기예금(회전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 닫기 김대웅 기사 모아보기 )이 지난 2일 1년 마다 우대금리를 더해 주는 변동금리형 ‘웰뱅 회전 정기예금(회전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전정기예금은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또는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웰뱅으로 가입 시 연 2.5%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만원이며 예치 한도는 없다. 계약 기간은 3년이나 1년단위 변동금리 상품이다.
회전정기예금 상품은 12개월마다 우대금리 0.1%포인트(p)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중도해지를 해도 회전주기 기간만큼 약정금리가 보장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상승기에 안전한 수익처를 찾는 고객이라면, 회전주기 도래 시 변경된 금리에 중도해지 부담 없는 회전식 정기예금 상품을 추천한다”며 “예치 한도가 없는 만큼 안전하고 넉넉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