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08(월)

신한금융투자, 프리미엄 투자정보서비스 신한알파 '투자플러스' 개편

기사입력 : 2022-02-23 09:49

‘보유종목 진단’, ‘실시간 이슈’, ‘공시칼럼’ 새롭게 제공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가 23일 프리미엄 투자정보서비스 신한알파 ‘투자플러스’ 서비스를 개편했다.

신한알파 투자플러스는 신한금융투자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종목분석, 이슈진단 및 종목발굴 서비스로 최신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는 프리미엄 투자정보 모바일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보유종목에 대한 최근 이슈와 종목 분석 및 진단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보유종목 진단’과 전 종목의 이슈 사항을 실시간 제공하는 ‘실시간 이슈’, 어려운 공시를 쉽게 풀어 설명해주는 ‘공시칼럼’을 새롭게 제공한다.

이번 개편은 최근 발생 이슈와 유사 이슈로 인한 주가 움직임과 분석정보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과 차별점을 갖는다.

또한, 실시간 종목 랭킹 정보와 개인화된 종목 추천 정보도 제공한다. 나아가 차트패턴 검색, 종목분석 검색 기능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종목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정용 신한금융투자 디지털플랫폼챕터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공시와 같은 다소 어려운 투자정보도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진단정보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돕고자 하였다”라고 말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심예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