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이사 사장 김원규)이 지난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큰손투자 서비스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큰손투자 서비스는 1억원 이상 대규모 매매를 하는 이른바 큰손들의 거래 내역을 실시간으로 추적한다. 이들의 당일 집중 매수 종목 및 거래 타이밍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오는 28일까지는 별도 가입 없이 큰손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큰손투자 서비스에 가입한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1번 이상 거래 시 주식상품권 1만원, 누적 1억원 이상 거래 시 주식상품권 5만원의 중복 혜택을 받게 된다.
큰손투자 서비스는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에는 0.1%의 주식거래수수료가 적용된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