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22 시리즈는 △갤럭시S22(6.1형) △갤럭시S22+(6.6형) △갤럭시S22(6.8형) 울트라 등 3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의 경우 갤럭시노트와 갤럭시S 시리즈가 결합돼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갤럭시S22 울트라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버건디 4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45만2000원(256GB), 155만1000원(512GB)이다.
삼성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 전용 색상 모델도 14일부터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갤럭시S22 시리즈의 사전 판매는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을 미롯해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 G마켓 등 오픈마켓 등에서 진행된다.
13일 밤 12시(14일 0시)에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 G마켓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삼성 케어 플러스·갤럭시워치4 할인권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S22 시리즈 사전 구매 고객은 오는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후 오는 2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전 구매 고객은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S22 울트라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갤럭시S22와 갤럭시S22+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으로 ▲갤럭시워치4 ▲갤럭시버즈 프로 ▲갤럭시탭S8 ▲포터블스크린 ‘더프리스타일’ 등 갤럭시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정품 커버 1종과 함께 럭키 아이템 1종을 랜덤하게 제공하는 ‘럭키박스’ 구매도 가능하다. 럭키 아이템에는 ▲갤럭시워치4 비스포크 ▲갤럭시버즈라이브 ▲무선 충전솔로 ▲콜라보 액세서리 등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S22 시리즈 전용 NFT 1종 ▲갤럭시워치4 30% 할인 쿠폰 ▲OneDrive 100GB 6개월 무료체험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 ▲네이버퉵툰·시리즈 쿠키 50개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등을 제공한다.
14일부터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 진행…최대 55만원 혜택
삼성전자는 갤럭시S22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14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S22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2020년 출시한 ‘갤럭시S20 울트라’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55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9 등 기존 노트 시리즈를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갤럭시 S22, 미리 체험하고 구매하세요"…To Go 서비스 진행
삼성전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20여 곳에서 갤럭시S22 시리즈를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S22 시리즈의 카메라 경험, S펜, 강력한 성능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콘텐츠를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소셜미디어를 통해 응모하는 '낮투더밤챌린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갤럭시 S22'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전담 팬큐레이터와 함께 보다 자세하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케어 프로그램 '갤럭시 도슨트 투어'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또한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서비스인 '갤럭시 To Go(투고)' 서비스도 사연 응모를 통해 추첨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콘텐츠에 재미와 진정성을 모두 담은 리얼 마케팅쇼 '프로덕션 522'도 공개했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프로덕션 Z'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프로덕션 522'는 실제 소비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혁신적인 사용성의 '갤럭시 S22'뿐 아니라 갤럭시 탭, 갤럭시 북, 갤럭시 웨어러블 등 갤럭시 연결성이 일상 생활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22' 시리즈의 혁신적인 카메라와 최첨단 프로세서 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여러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작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최상의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