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해외랜선투어 전문업체와 ‘현지 LIVE ON 랜선투어’ 기획전을 오픈해 전세계 인기 여행지 랜선투어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표 랜선투어는 과거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에 등장한 프로 가이드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두 가지 코스로 설명해주는 회차다. 스페인 유명 건축가 가우디 관련 투어만 1500회 이상 진행한 바 있는 가이드가 고객이 선택한 코스에 따라 바르셀로나 번화가, 구시가지, 가우디 랜드마크 투어 코스를 비롯한 다양한 곳에 방문한다.
이외에도 터키의 베테랑 부부 가이드와 함께하는 이스탄불 투어, 홍콩을 대표하는 스타 가이드가 안내하는 릴레이 투어, 야경 투어 등 다양하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체코, 포르투갈, 에스토니아, 영국, 러시아, 핀란드, 아일랜드 등 유럽 국가 뿐만 아니라 마카오, 태국,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한 투어당 총 90분간 진행하며 상품가는 1만6900원이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여행지에 대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험으로 인기 높은 전문 가이드와 함께 특별한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며, 앞으로 더 특색있고 재미있는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