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김덕호 충청남도체육회 회장과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상무이사(오른쪽)가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건강리워드 프로그램 '웰뱅워킹'을 개발 중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충청남도체육회와 충청도민 건강증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1일 충청남도체육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김덕호 충청남도체육회 회장과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상무이사가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웰컴저축은행은 충청남도체육회와 건강증진 어플리케이션 활성화와 웰뱅워킹 개발에 나선다. 웰뱅워킹은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제공되며 이용 고객의 걸음 수를 체크하고 목표 걸음 수에 도달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충청남도체육회는 웰뱅워킹을 위해 22만 충청남도 도민이 활용하는 대표 건강 애플리케이션인 ‘걷쥬’의 데이터와 기술을 공유한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상무이사는 “충청남도체육회와 웰컴저축은행의 공동 목표는 건강증진 사업 활성화를 통한 양자 간 상호발전”이라며 “충청남도체육회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금융을 결합한 헬스케어 사업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