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모바일뱅킹 대표 브랜드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10달러(1만1947원) 이상을 환전하면, 100% 당첨되는 룰렛 게임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환전지갑’은 하나은행의 환전 서비스로 ▲하나원큐 앱 ▲개인 인터넷뱅킹 ▲하이뱅킹 ▲콜센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든 고객에게 최대 90% 환율(Spread)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미국 달러’ ‘일본 엔화’ ‘유로화’를 포함한 총 21종의 다양한 통화를 거래할 수 있다.
또한 미화 환산 최대 1만달러(1194만7000원)에 외화 보관이 가능하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외화 지폐로 찾거나 본인 외화통장으로 이체 또는 원화로 재 환전도 할 수 있어 ‘환테크’ 수단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환테크는 환율의 변동 방향을 미리 예측하고, 그에 따라서 자금을 운용해 수익을 얻는 것을 말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본부 관계자는 “하나은행의 ‘환전지갑’과 함께 미리 여행을 준비하고, 여행의 설렘을 다시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에서 환전을 이용하는 고객들께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및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