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4(일)

신라스테이, 호캉스·문화탐방 더한 ‘컬처 스테이’ 패키지 선봬

기사입력 : 2022-01-14 14:5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신라스테이 객실 내부 모습./ 사진제공 =호텔신라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 객실 내부 모습./ 사진제공 =호텔신라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호텔신라(대표 이부진닫기이부진기사 모아보기)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호캉스와 문화 체험을 접목한컬처 스테이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 밝혔다.

컬처 스테이패키지는 도심 호캉스와 문화 생활을 동시에 즐기려는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기획했다. 서울에위치한 호텔과 미술관에서 휴식과 전시 관람을 있는시티 컬처 스테이 부산 낙동강 하구의 문화관광 명소를 둘러볼 있는로컬 컬처 스테이 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출시한신라 컬처 스테이패키지는뚝섬미술관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서울 도심 호텔 객실에서 휴식과 조식 뷔페를 즐기는 것은 물론, 제공되는 전시 관람권으로 문화 생활까지 즐길 있다.

패키지는객실(1), △뚝섬미술관 관람권(2, 2022 6 30일까지 이용 가능), △조식(2)으로 구성됐으며, 2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는 부산의 숨겨진 관광지를 둘러보는서부산 여행길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부산 여행길패키지는부네치아(부산의 베네치아)’ 불리는 사하구장림포구 인근 문화관광 명소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관람하는로컬 컬처여행이다.

여행 참여객들은장림포구 주요 관광 코스인 해양보호구역 홍보관, 문화촌, 놀이촌, 맛술촌을 부산 사하구청문화관광해설사의 가이드에 따라 방문할 있다. 또한 호텔에서 장림포구까지 차량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제공해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있도록 배려했다.

서부산 여행길패키지는객실(1), △문화관광해설 여행(장림포구 코스) 여행(2 참여권),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 △핫팩(2) 구성됐으며, 3 27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있다. 패키지는 , 일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