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김대영 웰컴저축은행 차장,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이사, 유인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사무총장.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국내 모바일앱 시상식인 ‘2021 스마트앱어워드 코리아’에서 금융부문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금융부문 마케팅 특별 대상에 이어 올해 마케팅 대상을 수상하며 앱 마케팅 분야에서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고객지향적이고 체계화된 앱 마케팅과 자동화된 고객 관계 관리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정보와 서비스를 자사의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제공했다는 평가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저축은행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이 적재적소 고객에게 잘 전달된 점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며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스마트앱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며,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