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는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광고 영상을 소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사이먼 도미닉이 나오는 광고 영상에서는 배스킨라빈스의 3종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찾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별 모양 요술봉을 올린 3단 케이크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스노우볼이 올라간 '파티 위드 스노우볼', 하트풍선 파티용품이 숨어있는 '파티 위드 해피박스' 등을 준비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홈파티 굿즈 용품도 준비했다. '클래식 오르골 시계'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흘러나오는 오르골에 터치형 LED 시계와 촛불 모양의 무드등을 더했다. '플리스 블랭킷'은 붉은색과 초록색 조합의 체크무늬에 양털 소재로 만들어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에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투썸은 '윈터 미라클'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홀케이크 5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1종을 출시했다. 지난 15일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추가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식품업계 외에 유통업계도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등 전국 11개 점포에서 운영중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HBYH'에서 '크리스마스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미니트리, 오르골,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 4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도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홈파티소품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등 카테고리로 구성해 3000여 종의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파티 관련 스낵과 음료, 밀키트&케이크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트리, 조명, 장식 등을 한 페이지에 나타내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돕고 있다. 또한 연인, 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아이템도 테마에 따라 준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