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은 연말을 맞아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운영 중인 기부 이벤트의 적립금을 두 배로 높이는 이벤트를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2018년부터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기부할 곳을 선택한 후 자동차보험료를 조회하면 각 기부처에 1인당 3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더 특별하게 마음도 두 배, 기부도 두 배' 이벤트를 통해 기존 적립금의 두 배인 1인당 6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기부 이벤트는 고객으로부터 받은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까지 33명의 아이들에게 누적 6천만 원 이상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참여를 한 고객들의 한 줄 소감에는 ‘작은 수고가 큰 기쁨으로 다가오는 순간’,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이 되길’, ‘나눔의 기회에 동참하게 되어 기쁩니다’ 등 따듯한 댓글이 연이어 달리고 있다.
백경훈 현대해상 CM영업부 부장은 "2018년부터 시작한 이벤트가 지속될 수 있었던 이유는 선한 마음으로 이벤트에 참여해준 고객 덕분"이라며 "연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더 많은 기부금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