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호반건설이 동반성장을 위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 함께 노력한다.
호반건설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인 ‘동반성장몰’을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중소기업 제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개설됐다. 동반성장몰에 입점한 중소기업의 제품은 총 5만 개에 달하며, 신용카드는 물론 복지포인트로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도입에 따라 호반건설과 협력사 임직원들은 동반성장몰에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호반건설은 임직원들에게 동반성장몰 이용 매뉴얼을 안내하고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 이용을 적극 장려할 계획이다.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은 “호반건설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는데, 이번에는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호반건설은 200개의 협력사에게 KF-94 방역마스크 총 4만 장을 전달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22개사 협력업체에 청년인재채용 인센티브 지급 방안도 밝히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