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다음달 7일까지 'NH농협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가 카드에 MZ세대의 취향을 담는다. NH농협카드는 다음달 7일까지 'NH농협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콘테스트는 ‘MZ세대 타깃 상품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최근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MZ세대가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이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을 카드 플레이트에 반영하겠다는 방침이다.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라우드소싱 홈페이지'에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포트폴리오에는 디자인과 디자인 제작 의도에 대한 설명을 포함시켜야 하며 형식은 자유 형식이다.
적합성·독창성·완성도·활용가능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수상자 4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1명) ▲2등 300만원(3명)이 주어진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상품 혜택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위해 개성있고 특별한 카드 플레이트를 선보이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