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당근마켓(대표이사 김용현)이 '윈터테크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당근마켓이 진행하는 '윈터테크 인턴십'은 평소 개발을 좋아하고 개발자를 꿈꾸는 인재라면 전공과 업무 경험에 관계 없이 누구자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백엔드 서버 개발자, ▲사이트 신뢰성 엔지니어(SRE) 총 3개 부문으로 10개 팀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대규모 트래픽 서비스 개발을 포함한 실무를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현직 개발자들과 협업해 역량 증진은 물론 차세대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닦게 된다.
윈터테크 인턴십은 오는 2022년 1월 3일부터 2월 27일까지 8주간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당근마켓팀 공식 사이트 내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는다. 인턴십 프로그램에는 재학, 휴학, 졸업 여부 상관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의 경우 오는 1일부터 지원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면접을 진행한다.
강구열 당근마켓 피플팀 팀장은 "이번 인턴십은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성장 가능성 높은 인재를 위해 기획됐다"며 당근마켓의 뛰어난 개발자와 함께 직접 현장에 참여해 보고 싶은 차세대 개발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