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닫기윤홍근기사 모아보기)가 오는 25일까지 2021 하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신입부문 ▲전략기획, ▲마케팅, ▲직영점장∙매니저, 경력부문 ▲치킨대학 CS강사, ▲유통영업, ▲온라인MD, ▲법무팀 등 다양한 부문에서 걸쳐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인원은 신입 사원 두 자릿수대, 경력 사원 한 자릿수대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 상반기 공채에 이어 지원자 및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통한 AI 면접검사를 진행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AI면접, 2차 대면면접 순으로 이루어지며, 최종 합격자는 일정 기간 교육 수료 후 부서 배치를 받게 된다.
BBQ 관계자는 “미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많이 양성해 2025년에는 전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