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게임즈는 지난 7일 'V4' 출시 2주년 특별 방송 ‘브이포보이스’를 진행하고 세부적인 업데이트 및 2주년 이벤트를 공개했다. ‘V4’ 출시 2주년 콘텐츠는 오는 18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2주년 업데이트 발표에서는 새로운 시즌 타이틀을 ‘V4 오디세이: 전쟁의 시대 시즌제로’로 정하고 ‘V4’ 최초로 시즌제를 도입한다고 설명했다. 시즌 패스와 함께 전투력을 보조해주는 성장형 시즌 장비 2종의 등장을 언급했다.
새로운 클래스로는 ‘아케인’을 선보인다. ‘아케인’은 메인 무기 ‘아르카나’와 보조 무기 ‘아크’를 통해 천체 마법 기술을 쓰는 하이브리드 클래스다. 새롭게 오픈할 ‘로젤린’ 서버와 기존 서버에 점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생성 시 바로 100레벨에 도달하며 관련 성장 이벤트 참여 시 손쉽게 전투력 200만을 달성할 수 있다.
다음은 홈쇼핑처럼 쇼호스트가 ‘V4’ 2주년 특별 패키지를 소개하는 ‘브이포쇼핑’을 진행했다. 조현은 직접 ‘승리의 장교’ 코스튬을 착용하고 코스프레를 연출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특별 공연에서는 신규 클래스 ‘아케인’ 출시에 걸맞게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2주년 축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2부에서는 BJ 기뉴다, 승훈, 티렉, 향이가 직접 ‘아케인’을 시연하고 체감을 전했으며 이후 넷게임즈 손화수 디렉터와 구상은 PD가 이용자들의 사전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