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25일(월) 오후 스타필드 하남 '2021 대한민국 쓱데이' 오프닝 이벤트 현장에서 모델들과 신세계그룹의 캐릭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신세계그룹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신세계그룹이 1년 중 가장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2021 대한민국 쓱데이'가 포문을 열었다.
신세계그룹은 25일부터 29일까지 SSG닷컴 등 그룹사 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각종 인기상품 할인 및 쓱데이 단독 기획 상품을 판매하는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이어 30일, 31일에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을 포함 18개 계열사가 총출동해 할인 경쟁을 펼치는 본행사를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쓱데이 사전행사 첫날을 맞아 25일 스타필드 하남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선 증정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후 7시부터는 스타필드 하남 현장에서 쓱데이 대표 상품을 라이브로 판매하는 '쓱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