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신협중앙회가 다음달 31일까지 신협 체크카드 ‘트리플 빅(Triple 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신협중앙회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신협중앙회가 다음달 31일까지 신협 체크카드 ‘트리플 빅(Triple 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신협 체크카드 이용자 중 총 840명에게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410명을 추첨해 총 225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해외체크카드를 발급받아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5만원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신협 체크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한 이용자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지방세(도세·시군세·재산세)를 체크카드로 납부한 인원 중, 30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신협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상차림 등 다양한 준비가 필요한 시기”라며 “신협 체크카드로 추석용품을 구매하고, 생활에 필요한 경품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로 보다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