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12.07(화)

토스증권, 15일까지 테크 직군 공채 진행...최대 60명 채용

기사입력 : 2021-09-01 10:23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자료=토스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토스증권은 오는 15일까지 ‘테크(tech) 직군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월 토스증권은 올해 말까지 약 80명 안팎의 인력 채용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번 ‘테크 직군 공개채용’에선 최대 6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토스증권 테크 직군 공개채용은 개발 직무 대부분의 분야를 아우른다.

서버개발자, 프론트엔드개발자, 원장개발자를 비롯해 데이터분석가, 제품디자이너, 보안엔지니어 등 총 18개 직무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학력과 전공 제한은 없으며, 각 직무에 맞는 경험과 역량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토스증권은 이번 채용을 통해 모바일 증권서비스의 기술적 우위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토스증권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는 고객 중심의 새로운 주식거래 서비스라는 평가와 함께 큰 호응을 얻었다.

MTS 출시 세 달여 만에 350만 계좌개설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는 올해 3월부터 5개월간 개설된 국내 총 주식계좌 1000만개의 약 40%에 달하는 수준이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토스증권은 ‘고객의 모든 투자순간을 혁신한다’는 큰 목표를 가지고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며 “특히 테크직 비중이 70%를 넘는 기술 DNA를 가진 증권사로, 역량있는 지원자들과 함께 더 멋진 도전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토스증권은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7일과 8일 이틀에 걸쳐 ‘토스증권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라이브 Q&A 세션도 마련한다.

이 자리에서는 박재민닫기박재민기사 모아보기 토스증권 대표가 회사의 현황과 사업비전을 소개하고, 제품책임자(Product Owner), 개발자, 디자이너 등 실무자들이 함께 참여해 사전에 신청 받은 질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자세한 지원 방법과 라이브 Q&A 세션 일정은 토스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홍승빈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