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의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가수 이수민,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기업에게 컨설팅을 해주는 뉴미디어 웹 예능이다. 핀크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핀크 리얼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받기 위해 ‘탁재훈의 탁사장’과 협업했다”고 밝혔다.
‘핀크 리얼리’는 지난 1월 말에 선보인 국내 최초 금융 SNS로, 이용자들이 투자내역·예적금 종류·수입·소비 등 자신의 금융 기록으로 경쟁하는 챌린지에 참여해 100% 당첨되는 리워드를 획득하고 투자 선수들의 재테크 비법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핀크는 탁사장의 컨설팅에 따라 오는 23일까지 최대 101만원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101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권영탁 대표는 “탁재훈의 탁사장과의 콜라보 영상을 통해 송금, 예적금 및 카드 상품, 자산관리, 핀크리얼리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종합금융 선물세트와 같은 핀크의 특장점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금융 혜택을 받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탁사장님이 제공한 컨설팅을 통해 금융을 모르는 사람들이 핀크리얼리에 가입하여 자산관리를 습관화하고, 투자달인들은 어느 종목에 어떻게 투자하는지 노하우를 배워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