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루미니’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주거공간을 위해 롯데캐슬이 고심 끝에 선보인 유니크하고 전문화된 도심형 주거 브랜드다.
롯데건설의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도심라이프를 연구한 롯데건설은 도심 속 주거공간만이 품고 있는 가치와 가능성, 설계를 최적화한 공간을 제안하고자 새 주거 브랜드 ‘루미니’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도심라이프를 향유하는 수요자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춰 발전하며, 더욱 새롭고 다양한 가치를 선보여 도심형 주거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루미니’가 적용되는 첫 사업지는 오는 10월 고양 화정동에서 선보이게 될 ‘고양 화정 루미니’다. 경기 고양시 화정동 1002-4∙5∙6번지에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77∙81∙84㎡ 총 242실 규모로 조성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분양 관계자는 “도심형 주거 브랜드 ‘루미니’가 첫 적용되는 ‘고양 화정 루미니’는 타 단지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도심라이프를 위한 최적의 주거공간이다”라며 “화정역 환승역세권, GTX-A노선 수혜가 돋보이는 ’고양 화정 루미니’는 루미니만의 뛰어난 상품성까지 적용되는 만큼 도심라이프의 완성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10월 분양하는 고양 화정 루미니의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72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