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개 채용은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한다. 정보기술(IT) 직군 단일 채용으로 올리브영 창사 이래 최대 규모다.
특별히 이번 채용은 코딩 테스트 챌린지로 진행한다. 코딩 테스트 챌린지는 사전 서류 전형 없이 코딩 테스트로 지원자의 역량을 검증하는 채용 절차다.
코딩 테스트 챌린지 접수는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프로그래머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테스트는 오는 8월 15일에 진행한다. 이후 입사 지원서 제출,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오는 8월 4일에는 CJ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올리브영테크(Tech) 채용 콘서트’도 개최한다.
올리브영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유연근무제, 탄력근무제, 재택근무 등 자율적 근무 환경과 CJ그룹의 각종 인프라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밖에 2022년 기업공개(IPO)를 목표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임직원 보상 제도도 새롭게 준비중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우수 역량을 갖춘 IT 전문가와 리테일 전문가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연내 옴니채널의 확실한 패러다임 시프트(Paradigm Shift)를 이뤄낼 것”이라며 “오프라인에서 탄탄하게 쌓아 올린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을 주도하며 ‘헬스앤뷰티 옴니채널 1위 기업’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